하이스코어 관련/우소스코어 열전

우소스코어로 관심좀 받아보고 싶었던 모양인데

이름같은건필요없는무명 2021. 6. 15. 13:52

일단 에일리언 그린으로 옐로우 비스트급의 점수를 뽑은것에서부터 우소스코어라는게 드러나는데 이젠 대놓고 우소스코어인게 빤히 보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저 점수를 찍었다면서 동네방네 자랑하길래 관심좀 줘본다 ㅋㅋ

주작작 주주작1 (박제)
주작작 주주작2 (박제)
주작작 주주작3 (박제)

주작작 주주작 1

근거1) 하이스코어면서 왜 잔기는 9임? 배틀 서킷의 시스템상 잔기의 최대치는 6인데 어떻게 하면 9로 만들 수 있었을까? 그리고 디폴트 설정은 기판 난이도는 4, 초기 잔기는 1, 스코어 익스텐드는 없음, 근데 왜 디폴트 설정이 아니라 난이도는 8로 멋대로 쳐려놓고 초기 잔기는 왜 2로 올리고 익스텐드 설정은 초기 120만, 이후 100만점마다 익스텐드로 설정 주작질을 해놓으셨나? ㅋㅋㅋㅋ
근거2) 점수 대비 코인수가 턱없이 작네? ㅋㅋㅋ 옐로우 비스트의 전일 점수가 6428만인데 잔기는 0, 코인수는 11,662코인이다. 이렇게 해서 순점수를 역산해보면 5,818,400으로 즉 581만이며 배틀 서킷의 스코어 시스템상 스코어링은 얼마나 코인을 많이 모으냐에 따라 달렸는데 점수는 7799만인데 코인 숫자는 4000코인도 채 안되네? 지금 장난함 ㅋㅋ
근거3) 설정주작도 주작이지만 대체 4000만이 넘는 순점수는 대체 어떻게 뽑음? 1800만(잔기9)+1898만(코인)이면 약 3698만 정도가 올클 보너스라는건데 그럼 순점수가 약 4100만이라는 이야긴데 그래서 4100만이라는 순점수는 대체 어느 구간에서 뽑음? 배틀 서킷의 스코어 시스템상 순점수로 4100만은 영구 패턴이 없는 이상 택도 없는 점수인데 영구 패턴이 가능한 구간이 있었나 보네? ㅋㅋ
근거4) 만약 진짜로 영구 패턴이 있었으면 게메스트 시절에 집계중단 쳐먹고 원더보이 몬스터랜드처럼 코인숫자로 집계됐겠지 ㅋㅋ 근데 게메스트, 아르카디아를 거쳐 일본 하이스코어 협회의 대에서도 점수로 잘만 집계되고 있네?
결론) 주작작 주주작 주작작 주주작

 

주작작 주주작 2

위에도 말했지만 배틀 서킷의 스코어 시스템상 옐로우 비스트급으로 코인을 벌 수 없는 에일리언 그린으로는 죽었다 깨어나도 저 점수를 못 찍는데 어디서 약을 팔어 ㅋㅋ

주작작 주주작 3

주~작작 주주작~ 주~ 작작 주주작~, 그리고 뜬금없는 난이도 타령은 덤

근거1) 스코어링이면서 익스텐드 아이템을 사는 바보가 있다?
→ 설명, 익스텐드 아이템은 1000코인에 살 수 있는데 올클리어 보너스는 잔기1개당 200만임, 코인은 1코인당 5000점이니 1000코인이면 500만점임, 때문에 익스텐드 아이템을 사면 300만점 손해봄
근거2) 여전히 점수에 비해서 턱없이 부족한 코인숫자와 여전히 비정상적으로 높은 순점수 (1884만)
→ 현재 사이버 블루 전일의 점수가 3804만이고 최종 잔0 코인수는 6,575코인, 순점수는 517.2만임
근거3) 마찬가지로 영구 패턴이 있는게 아닌 이상 순점 1884만도 절대로 나올 수 없는 점수임 (이하생략)
결론) 어이쿠 그래서 관심받고 시퍼쪄요? 옛다 관심